이노비즈(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가 주최하고 중소기업청이 후원하는 ‘2013 취업하고 싶은 기업’에 엠아이큐브솔루션주식회사(대표 김태종)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3 취업하고 싶은 기업’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일자리 경쟁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발굴해 적극 지원하는 프로젝트이며 선정 방식은 기업의 신뢰성 및 질적 제고 등을 고려해 전 업종 대상으로 서면 및 현장 심사 등의 3단계의 심사를 통해 결정된다.

이에 선정된 기업은 중소기업청이 주관하는 채용설명회 등 우선 연계, 구직자 채용 시 청년인턴제 지원 연계, 해외 선진기업 탐방, 병역지정업체 신청 시 가점 10점 부여 등의 다양한 혜택을 지원 받는다.

엠아이큐브솔루션주식회사는 제조현장에 최적화된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글로벌 표준과 수준 높은 IT솔루션을 기반으로 일류 기업과 함께 사업을 추진해 오며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 인재, 제품 등의 핵심 가치를 통해 고객의 가치를 실현해 나가고 있다.

또, 사내 SNS 및 사내 메신저를 통한 직원 간의 수평적인 소통과 자기계발 교육 및 사내 동호회 지원, 숙소 지원, 정기적인 우수사원 포상과 워크숍 등 직원들의 지속적인 발전과 사기 진작을 위해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편 엠아이큐브솔루션주식회사는 2012년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한 바 있으며, 서울시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이노비즈기업 인증, 2011년 벤처기업 인증 등 다양한 수상을 바탕으로 우수한 조직문화를 위한 노력을 높이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