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6일 LG아트센터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카르멘>이 연말 티켓 전쟁에서 살아남았다. 예매순위 1위를 기록한 것.


<카르멘>은 이같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카르멘>의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쇼케이스 'VIVA, CARMEN(비바, 카르멘)'을 개최한다.


국내 초연에 오르는 <카르멘>은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로 구성된 캐스팅 발표와 함께 서커스, 마술 등을 결합한 새로운 뮤지컬의 탄생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일찍이 흥행 열풍을 예고했다.


지난 16일에는 주연 배우들의 카리스마가 넘치는 강렬한 캐릭터 프로필 컷을 공개하며 공연 팬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카르멘>은 개막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쇼케이스 'VIVA, CARMEN(비바, 카르멘)'을 개최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국내 초연인 <카르멘>의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쇼케이스에서는 주연 배우들이 참석해 강렬하고 애절한 음악을 선보이고, <카르멘>의 서커스, 마술을 포함한 색다른 퍼포먼스도 공개할 예정이다. 10월 17일부터 27일까지 <카르멘> 공식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행사는 다음달 4일 청담동 클럽 엘루이에서 진행된다.


뮤지컬 <카르멘>은 ‘카르멘’을 둘러싼 네 남녀의 사랑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정열적이고 드라마틱한 음악과 매직, 판타지가 가득한 화려한 퍼포먼스를 앞세워 올 겨울 관객들에게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컨셉트의 뮤지컬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뮤지컬 <카르멘>은 12월 6일부터 2014년 2월 23일까지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현재 전 예매처(클립서비스, 인터파크, 예스24, 옥션 등)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11월 6일까지 BC카드 결제시 30%의 조기예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팩트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